인천 동구 송림1동 주민자치회, 연천읍 주민자치위원회와 자매결연 협약 체결

김기보 기자 / 기사승인 : 2026-06-23 11:15:2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인천 동구 송림1동 주민자치회, 연천읍 주민자치위원회와 자매결연 협약

[파이낸셜경제=김기보 기자] 인천 동구 송림1동 주민자치회(회장 오남섭)는 지난 18일 연천읍 주민자치센터 2층 회의실에서 연천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장중연)와 도농 상생발전을 위한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송림1동 주민자치회장과 연천읍 주민자치위원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해 상호 협력과 우호 증진을 다짐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행정·경제·문화·농업·복지 등 다방면에 걸친 교류 및 협력 ▲지역 축제 및 문화 행사 상호 초청·방문 ▲지역 특산물 홍보 및 직거래 활성화 등을 적극 추진하기로 뜻을 모았다.

오남섭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자매결연을 통해 도시와 농촌의 상생발전을 위한 실질적인 교류를 전방위적으로 적극 추진하겠다”며 “도농 간의 벽을 허물고 함께 성장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파이낸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기보 기자
  • 글자크기
  • +
  • -
  • 인쇄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