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김천시, “자원봉사자 해단식 성황리 개최” |
[파이낸셜경제=김지훈 기자] 김천시는 지난 9월 25일 김천시평생교육원 대강당에서 2025년 경북종합체육대회 자원봉사자 해단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그들의 기여에 대한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본 행사는 2025년 경북종합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자원봉사자들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행사에는 400여 명의 자원봉사자와 관계자가 참석했다.
해단식에서는 자원봉사 유공자 및 관련 단체에 대한 표창이 수여됐으며, 강 훈 원장의 초청 강의도 진행되어 자원봉사의 중요성과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었다. 또한, 부대행사로는 커피·피자차를 운영하고, 1분 캐리커쳐, 시트 캔들 만들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참석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김정호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원봉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노력을 공유하고,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라고 말했다.
배낙호 김천시장은 “2025년 경북종합체육대회의 성공은 바로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땀과 노력 덕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활동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강조했다.
김천시는 자원봉사자들의 아낌없는 노력이 2025년 경북종합체육대회의 성공을 넘어 김천시의 위상을 드높였다고 강조했으며, 이러한 성과가 지속될 수 있도록 자원봉사 활성화 지원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파이낸셜경제신문 | 파이낸셜경제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